Search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스테이션 5와 Xbox Series X|S 콘솔에서 무료 체험 가능, 3월 28일부터 5일 간 진행

CD Projekt Red에서 플레이스테이션 5와 Xbox Series X|S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이번 주 후반부터 5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월 28일 (한국시간 자정) 부터 4월 1일 (한국시간 오후 5시 59분) / 3월 31일 (한국시간 오후 4시 59분) 까지 진행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작년에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던 게임인데요. 독특한 사이버펑크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들, 그리고 방대한 오픈월드 맵이 인상적이었죠. 하지만 출시 초기에는 버그와 최적화 문제로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 후 개발사에서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고, 현재는 많이 개선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사이버펑크 2077을 아직 접해보지 못한 게이머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이 기간 동안 플레이스테이션 5와 Xbox Series X|S에서 본편을 5시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체험 버전에서의 진행 사항은 정식 버전을 구매할 경우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매력적이네요.
다만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무료 체험은 계정당 1회만 가능하고, 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고 해요.
또한 이번 기회에는 최근 발표된 DLC '팬텀 리버티'는 체험할 수 없고 본편만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약 100GB 정도의 저장 공간이 필요하니 여유 공간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독일에 거주하는 플레이스테이션 5 사용자 중 PS Plus 구독권이 없는 경우에는 0.15유로의 소액 결제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이는 환불되지 않는 금액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이번 무료 체험은 PC 버전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해요. 기술적인 문제로 콘솔과 같은 방식의 체험을 제공하기 어렵다는 설명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기존의 RPG 게임과는 조금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미래 디스토피아적 배경부터 신체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사이버웨어, 그리고 해킹 요소까지 스토리와 게임플레이 면에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죠.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주인공 'V'의 이야기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입니다. 물론 5시간 동안 게임의 전체 내용을 다 즐기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하지만 분위기와 게임성을 파악하기에는 충분할 것입니다.